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UPDATED. 2024-04-19 19:27 (금)
전체기사
뉴스
게임
비즈
가상현실
IT&블록체인
해외
리뷰/프리뷰
특집
기획취재
스쿠프
이슈
긴급진단
인터뷰
게임인
포커스
와이드인터뷰
e스포츠&FUN
뉴스
포토뉴스
영상
디지털콘텐츠
웹툰 & 웹소설
OTT
인터넷 방송
오피니언
광화문연가
프리즘
연재
게임스 칼럼
인사동정
사설/칼럼
AI스토리
소식
블로그
배워보자
워크샵&웨비나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기사검색
검색
본문영역
전체기사
기사목록 보기 형태
목록형
포토형
위메이드 주가 전망 [4월 주목할 게임 IT 주식]
2024.04.07 09:00
[게임사 AI 동향-넷마블] 전담 연구 조직 앞세워 가보지 않은 길 ‘개척’
2024.04.03 17:32
아프리카TV, ‘주식회사 숲’으로 사명 변경
2024.03.29 21:43
티쓰리, 제24회 정기 주주총회 개최∙∙∙ 주주 환원을 통한 기업가치 제고 강화
2024.03.28 15:56
[게임스토커] ‘RF중계기 공급 계약 체결’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외국인 이탈’ 웹젠↓
2024.03.21 18:23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출시 7년 기록 공개
2024.03.21 10:45
[게임스토커] ‘매출 성장’ 드래곤플라이↑, ‘가격부담 상승’ 위메이드↓
2024.03.15 17:02
166억 원 매출로 한숨 돌린 드래곤플라이, 사업다각화로 흑자 전환 자신
2024.03.15 09:47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최고 동접자 22만명 돌파 .... ‘미르4’와 흥행 투탑
2024.03.14 16:11
[게임스토커] ‘실적 호조’ 엠게임↑, ‘기관·외국인 이탈’ 네오위즈홀딩스↓
2024.03.08 18:44
티쓰리, 2023년 매출 510억 원, 영업이익 76억 원 기록
2024.03.08 15:32
엠게임, 2023년 매출 816억 원, 매출 최대치 경신
2024.03.08 12:04
[게임주 2024] MMORPG 명가 카카오게임즈, 반전 카드는 ‘글로벌’·‘다각화’
2024.03.08 10:43
미투온, 작년 매출 1,090억원 달성 ... 신작 출시 및 K-콘텐츠 사업 확대
2024.03.01 14:56
소니 PS5 5,400만대 출하 발표, 올해 자사 주요 타이틀 발매 ‘없다’
2024.02.16 19:33
[가상화폐 주간 동향] ‘메타버스-대체불가토큰’ 가상화폐 상승장 주도
2024.02.16 15:50
컴투스 연간 매출 7,722억 원, 퍼블리싱 게임 3종 2024년 글로벌 출시
2024.02.15 11:45
펄어비스 적자 전환, 올여름 ‘붉은사막’ 유저 시연 등 출시 ‘초읽기’
2024.02.15 11:09
아프리카TV, 사상 최대 실적 달성… 매출 3,476억 원, 영업이익 903억 원
2024.02.15 10:54
NHN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 경신, “2024년 최고 영업이익 달성 목표”
2024.02.14 10:13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
다음
끝
위로
전체메뉴
전체기사
뉴스
전체
게임
비즈
가상현실
IT&블록체인
해외
리뷰/프리뷰
특집
엔씨소프트 특집
기획취재
전체
스쿠프
이슈
긴급진단
인터뷰
전체
게임인
포커스
와이드인터뷰
e스포츠&FUN
전체
뉴스
포토뉴스
영상
디지털콘텐츠
전체
웹툰 & 웹소설
OTT
인터넷 방송
오피니언
전체
광화문연가
프리즘
연재
게임스 칼럼
인사동정
사설/칼럼
AI스토리
전체
소식
블로그
배워보자
워크샵&웨비나
전체메뉴닫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