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UPDATED. 2024-04-26 08:23 (금)
전체기사
뉴스
게임
비즈
가상현실
IT&블록체인
해외
리뷰/프리뷰
특집
기획취재
스쿠프
이슈
긴급진단
인터뷰
게임인
포커스
와이드인터뷰
e스포츠&FUN
뉴스
포토뉴스
영상
디지털콘텐츠
웹툰 & 웹소설
OTT
인터넷 방송
오피니언
광화문연가
프리즘
연재
게임스 칼럼
인사동정
사설/칼럼
AI스토리
소식
블로그
배워보자
워크샵&웨비나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기사검색
검색
본문영역
전체기사
기사목록 보기 형태
목록형
포토형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샤이닝 스타즈 이벤트 진행
2024.04.09 11:09
한국게임미디어협회, 23년 5월~9월 이달의 기자상 시상식 진행
2023.11.08 18:42
에픽게임즈 ‘UEFN’통해 오픈형 메타버스 생태계 이끌 것
2023.04.07 15:20
2023년 기대되는 게임주 ‘톱픽’은...
2023.01.05 15:47
한국게임학회 11대 집행부 출범 … K-게임 새로운 20년 함께한다
2022.01.25 15:58
프리즘
제2의 와이푸 사태 막으려면
2022.01.17 14:26
정부에 넙죽 엎드린 중국 게임사들 … 규제발 위축
2022.01.17 12:02
게임학회, 선정성 게임 논란에 ‘구글・게임위 규탄’
2022.01.06 18:08
필 스펜서, “엑스박스 현안은 게임패스와 클라우드”
2021.11.16 11:22
[지스타 2020 #10] G-CON 1일차, 팔콤·오큘러스·클로버게임즈·SIE 참여
2020.11.19 22:45
‘아이들프린세스’ 선정성 논란에 거듭 ‘사과’
2020.10.08 19:15
광화문연가
‘아이머게이머 챌린지’와 ‘아이들프린세스’
2020.10.08 14:15
이상헌 의원 ‘게임산업진흥법’ 개정안 발의 … 심의 간소화 ’핵심’
2020.08.06 11:14
[대토론회 #2] “실효성 중심의 게임법 추가 검토 ‘필요’”
2020.02.18 13:29
2020년 신흥 게임시장 MENA ‘주목’
2020.02.17 11:55
끊이지 않는 中 게임 잡음 … 선정성 광고 여전
2020.01.28 10:49
교육계 만난 공대위, 게임에 대한 다양한 관점 ‘공유’
2019.09.27 09:40
[클릭! 핫게임]‘도탑전기’ 개발사, 한국 시장 도전 결과는
2019.08.05 15:49
프리즘
구글 ‘스테디아’ 서비스, 모두가 행복할 수 있을까
2019.04.12 17:15
퍼거슨 스테트슨대 교수 “섣부른 ‘게임질병화’, 후회할 수 있다”
2019.04.06 19:43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
다음
끝
위로
전체메뉴
전체기사
뉴스
전체
게임
비즈
가상현실
IT&블록체인
해외
리뷰/프리뷰
특집
엔씨소프트 특집
기획취재
전체
스쿠프
이슈
긴급진단
인터뷰
전체
게임인
포커스
와이드인터뷰
e스포츠&FUN
전체
뉴스
포토뉴스
영상
디지털콘텐츠
전체
웹툰 & 웹소설
OTT
인터넷 방송
오피니언
전체
광화문연가
프리즘
연재
게임스 칼럼
인사동정
사설/칼럼
AI스토리
전체
소식
블로그
배워보자
워크샵&웨비나
전체메뉴닫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