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UPDATED. 2024-04-20 15:11 (토)
전체기사
뉴스
게임
비즈
가상현실
IT&블록체인
해외
리뷰/프리뷰
특집
기획취재
스쿠프
이슈
긴급진단
인터뷰
게임인
포커스
와이드인터뷰
e스포츠&FUN
뉴스
포토뉴스
영상
디지털콘텐츠
웹툰 & 웹소설
OTT
인터넷 방송
오피니언
광화문연가
프리즘
연재
게임스 칼럼
인사동정
사설/칼럼
AI스토리
소식
블로그
배워보자
워크샵&웨비나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기사검색
검색
본문영역
전체기사
기사목록 보기 형태
목록형
포토형
게임학회, 게임법 개정안 통과 촉구 … 위정현 학회장 “업계 자율규제 실효 없어”
2022.02.11 11:30
정부에 넙죽 엎드린 중국 게임사들 … 규제발 위축
2022.01.17 12:02
2022년 새해 게임세상 뭐가 달라질까
2021.12.31 15:53
[창간 20주년 특집] 게임업계, 산업 지원·규제 완화 ‘한목소리’
2021.12.28 14:57
[창간 20주년 특집] 세계 게임시장 현황 및 전망(1) - ‘중국 시장’
2021.12.27 14:11
[창간 20주년 특집] 모바일게임, 10년 과거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4)
2021.12.10 10:02
[창간 20주년 특집] 차세대 게임체인저 ‘NFT’, 깃발 먼저 꽂으면 ‘유리’(下)
2021.12.03 12:42
中, 16세 미만 청소년 인터넷 스트리밍 금지 조치
2021.09.28 11:06
게임 영향력 확대 속 선택적 셧다운제 지지 ‘여전’
2021.09.15 19:59
중국, 역대급 규제에 게임사들 ‘덜덜’
2021.09.03 11:17
연재
셧다운제 폐지, 그 이후
2021.08.25 15:21
문화부·여가부·교육부 맞손 … 게임 셧다운제도 폐지 선언
2021.08.25 10:34
게임산업 미래 전장, 글로벌 선도하는 ‘K-메타버스’ 기대
2021.07.27 11:13
[정책토론회] 게임산업 진흥 위한 차기 정부 적극 지원 ‘절실’
2021.07.15 15:42
광화문연가
‘셧다운제’ 그땐 왜 그랬을까
2021.07.13 17:48
연재
셧다운제 10년, 성과는 어디에 있나
2021.07.06 14:50
연재
19금 ‘마인크래프트’ 사태의 씁쓸함
2021.07.01 17:03
연재
게임 공약은 이제 그만
2021.06.28 11:30
[게임스 타임머신] 누구를 위한 ‘셧다운’인가
2021.05.15 09:00
[Q&A]위정현 게임학회장 “한국 게임, 자체 경쟁력 높여야”
2021.01.28 16:15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
다음
끝
위로
전체메뉴
전체기사
뉴스
전체
게임
비즈
가상현실
IT&블록체인
해외
리뷰/프리뷰
특집
엔씨소프트 특집
기획취재
전체
스쿠프
이슈
긴급진단
인터뷰
전체
게임인
포커스
와이드인터뷰
e스포츠&FUN
전체
뉴스
포토뉴스
영상
디지털콘텐츠
전체
웹툰 & 웹소설
OTT
인터넷 방송
오피니언
전체
광화문연가
프리즘
연재
게임스 칼럼
인사동정
사설/칼럼
AI스토리
전체
소식
블로그
배워보자
워크샵&웨비나
전체메뉴닫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