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UPDATED. 2024-04-18 08:04 (목)
전체기사
뉴스
게임
비즈
가상현실
IT&블록체인
해외
리뷰/프리뷰
특집
기획취재
스쿠프
이슈
긴급진단
인터뷰
게임인
포커스
와이드인터뷰
e스포츠&FUN
뉴스
포토뉴스
영상
디지털콘텐츠
웹툰 & 웹소설
OTT
인터넷 방송
오피니언
광화문연가
프리즘
연재
게임스 칼럼
인사동정
사설/칼럼
AI스토리
소식
블로그
배워보자
워크샵&웨비나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기사검색
검색
본문영역
전체기사
기사목록 보기 형태
목록형
포토형
‘스피릿위시’ 신규 스토리 업데이트 실시
2019.06.28 13:59
‘메이플M’ 日 출시 이틀만에 매출 톱10 등극
2019.04.12 17:42
[Q&A]넥슨, 전략적 라인업으로 2019년 모바일 사업 ‘활짝’
2019.03.12 13:03
[현장취재]넥슨, ‘크아M’ 등 10종 라인업으로 글로벌 강타
2019.03.12 12:59
광화문연가
[김상현의 광화문연가]따뜻한 봄날을 기대하며 …
2019.02.28 18:32
게임업계 빅6, 올해 승부수는 ‘사업 다각화’
2019.02.15 15:25
지난해, 너의 성적은? … 국내 주요 게임사, 4분기 실적 발표 ‘임박’
2019.02.11 13:29
[설 특선게임 ④]‘귀여운 캐릭터와 함께하는 특별한 모험 ‘스피릿위시’
2019.02.05 09:05
‘스피릿위시’ 첫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2019.01.30 10:25
[모바일차트 포커스]국산 타이틀의 반격! 신작부터 역주행까지 ‘풍성’
2019.01.23 10:59
넥슨 ‘스피릿위시’ 양대마켓 5위권 진입 … ‘트라하’까지 세몰이 ‘가속’
2019.01.21 15:44
게임산업 ‘적신호’ … 3N의 해법은 ‘I·P 확장, 신기술, OSMU’
2019.01.10 17:02
[게임스토커] ‘투자심리 자극 심화’ 넥슨지티 ↑, ‘외인·기관 매도 유지’ 베스파 ↓
2019.01.07 17:24
‘스피릿위시’, 1월 17일 양대 마켓 출격
2019.01.07 16:24
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 사전예약 돌입
2018.12.13 17:29
넥슨, 14종 신작으로 지스타 폭격 … 과거·현재·미래 넘나드는 초대형 라인업 ‘눈길’
2018.11.06 12:22
[화제작-스피릿위시]아기자기한 매력 가득한 뉴 레트로풍 모바일 RPG ‘등장’
2018.10.19 11:20
4Q 대작 라인업 ‘윤곽’ … 연말 모바일 시장 ‘빅뱅’ 예고
2018.10.10 11:53
넥슨, ‘스피릿위시’ CBT 시작
2018.10.02 16:23
처음
1
끝
위로
전체메뉴
전체기사
뉴스
전체
게임
비즈
가상현실
IT&블록체인
해외
리뷰/프리뷰
특집
엔씨소프트 특집
기획취재
전체
스쿠프
이슈
긴급진단
인터뷰
전체
게임인
포커스
와이드인터뷰
e스포츠&FUN
전체
뉴스
포토뉴스
영상
디지털콘텐츠
전체
웹툰 & 웹소설
OTT
인터넷 방송
오피니언
전체
광화문연가
프리즘
연재
게임스 칼럼
인사동정
사설/칼럼
AI스토리
전체
소식
블로그
배워보자
워크샵&웨비나
전체메뉴닫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