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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빗 리서치센터, 홍콩 가상자산업계 현지 탐방 보고서 발간
2024.02.22 08:30
[G-급등주] 데브시스터즈, 美-中 관계 개선 기대감에 7% ‘껑충’
2023.06.20 11:41
콘진원, 2023년 콘텐츠산업 트렌드 전망과 시사점 발표
2022.12.07 14:00
중국, 14억 온라인 인구 통제... 빅테크 기업 알고리즘 장악
2022.08.17 11:22
‘올림픽 D-1’ 중국, 디지털 화폐 상용화 ‘박차’
2022.02.03 15:26
[창간 20주년 특집] 세계 게임시장 현황 및 전망(1) - ‘중국 시장’
2021.12.27 14:11
중국 정부, 메타버스 내 디지털과 실물경제의 통합 ‘초점’
2021.11.18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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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브, 4년 만에 뒤집은 암호화폐 정책 이유는
2021.10.19 17:50
중국, 초강도 게임규제 … 청소년 평일 게임 못한다
2021.08.31 1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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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진출이 정답인가
2021.08.16 09:00
굳게 닫힌 ‘만리장성’ 맞춤형 전략 등 정성적 접근 필요
2021.03.10 17:21
[Q&A]위정현 게임학회장 “한국 게임, 자체 경쟁력 높여야”
2021.01.28 16:15
中, 텐센트 등 자국 공룡IT기업 시장 독점 ‘강력 철퇴’
2020.12.15 11:14
한국게임학회 “판호 문제, 민관 공동대응 절실”
2020.12.07 12:09
中, 9월 자국게임 65종 판호 승인 … 외자 판호는 ‘아직’
2020.09.22 14:49
中 공산당, ‘e스포츠 베이징 2020’ 계획 선언 ... e스포츠 중심지 만든다
2020.08.18 17:25
판호발급 재개, 정부 ‘역지사지’ 제스처 절실
2020.07.29 16:31
4년째 막힌 대륙 관문, 관건은 ‘지속적 노력’
2020.07.29 16:26
‘中 퇴출’ 환원: 디보션, 대만서 실물 발매
2020.06.09 11:20
[게임스토커] ‘한・중 해빙무드’ 액토즈소프트 ↑, ‘대형주 하락세’ 엔씨소프트 ↓
2020.03.26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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