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UPDATED. 2024-04-25 23:46 (목)
전체기사
뉴스
게임
비즈
가상현실
IT&블록체인
해외
리뷰/프리뷰
특집
기획취재
스쿠프
이슈
긴급진단
인터뷰
게임인
포커스
와이드인터뷰
e스포츠&FUN
뉴스
포토뉴스
영상
디지털콘텐츠
웹툰 & 웹소설
OTT
인터넷 방송
오피니언
광화문연가
프리즘
연재
게임스 칼럼
인사동정
사설/칼럼
AI스토리
소식
블로그
배워보자
워크샵&웨비나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기사검색
검색
본문영역
전체기사
기사목록 보기 형태
목록형
포토형
‘파이널판타지14’, V6.5 ‘광명의 시작’ 업데이트 실시
2024.04.03 11:15
[인터뷰] 넷마블 권영식 대표, “‘나혼렙’ 메인 BM, 정액제 및 패스로 구성”
2024.03.19 12:36
[위클리 PC방] ‘파이널판타지14’, ‘옥좌의 죄인’ 업데이트 효과 ‘톡톡’
2023.11.08 13:50
‘파이널판타지14’, V6.4 ‘옥좌의 죄인’ 업데이트 실시
2023.11.01 13:13
리니지2, 20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예고
2023.10.11 11:51
1,000일 맞은 ‘아이온 클래식’, 비결은 ‘온고지신’
2023.08.28 11:24
웹젠, ‘뮤 온라인’ 시즌 18-2 업데이트 기념 시즌 패스 도입, 미스터피자 협업 이벤트 예고
2023.04.25 15:44
한국게임미디어협회 2023년 신년 토론회 “올해 게임업계는 위기, 산업구조, 정책 등 점검해 대비해야”
2023.02.21 19:05
파이널판타지14, ‘금단의 기억’ 업데이트 실시
2023.02.15 12:53
[인터뷰] ‘파이널 판타지14’, “향후 10년을 위한 운영, 오프라인 이벤트 확대하겠다”
2023.02.10 14:00
메타크래프트,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 연매출 170억 원 돌파
2023.01.12 15:37
광화문연가
게임 타이틀 IP 추억팔이, ‘이대로 괜찮을까’
2022.12.28 15:35
‘와우 용군단’ PC방 사용률 40% 상승 ‘기염’ … 검색 수치, 방송시청률 등 각종 지표 ‘돌풍’
2022.12.07 12:17
‘파이널판타지14’, V6.1 ‘새로운 모험’ 업데이트 실시
2022.10.05 13:11
광화문연가
모바일게임은 넘쳐나는데, ‘할 만한 타이틀이 없다?’
2022.07.02 09:00
블리자드 로드 퍼거슨 '디아블로' 총괄 "'디아블로4'는 정액제 게임, 치장품 확장팩외 과금없다"
2022.06.13 14:11
‘파이널판타지14’, 신규 확장팩 V6.0 ‘효월의 종언’ 출시
2022.05.11 10:40
[원스토어 IPO 간담회] 이재환 대표 “구글과 애플 독과점 깨기 위한 유일한 대안으로 성장할 것”
2022.05.09 16:22
카카오 남궁훈 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 “게임, 응집된 내력 펼칠 때”
2021.12.13 10:26
기로 놓인 모바일 RPG ‘명품 전략’, 신규 유저 유입 위한 전략 필요
2021.09.14 00:00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
다음
끝
위로
전체메뉴
전체기사
뉴스
전체
게임
비즈
가상현실
IT&블록체인
해외
리뷰/프리뷰
특집
엔씨소프트 특집
기획취재
전체
스쿠프
이슈
긴급진단
인터뷰
전체
게임인
포커스
와이드인터뷰
e스포츠&FUN
전체
뉴스
포토뉴스
영상
디지털콘텐츠
전체
웹툰 & 웹소설
OTT
인터넷 방송
오피니언
전체
광화문연가
프리즘
연재
게임스 칼럼
인사동정
사설/칼럼
AI스토리
전체
소식
블로그
배워보자
워크샵&웨비나
전체메뉴닫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