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가 전쟁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모델로 인기 걸그룹 AOA를 선정했다.
‘캐리비안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광고 영상에는 여섯 명의 AOA 멤버들이 직접 주인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에 홍보모델로 선정된 AOA는 ‘심쿵해’, ‘짧은치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인기 걸그룹으로, 조이시티는 향후 AOA와 함께 해당 게임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