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통스통스’ 2차 클베 시작

  • 지봉철
  • 입력 2004.10.12 10: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미디어(대표 유왕윤)의 온라인 캐주얼게임 ‘통스통스(www.tongstongs.co.kr)’가 4일부터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에 돌입했다. 한국 캐주얼 게임의 계보를 잇겠다는 야심아래 기획된 ‘통스통스’는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에서 얻은 각종 데이터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하고 상점시스템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 캐릭터 상호간의 밸런스를 다시 조정, 캐릭터간 불균형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통스통스’는 기존 캐주얼 게임이 커뮤니티 기능이 약하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액션 로비 시스템과 액션 룸 시스템을 전면배치했다.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만으로도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단순화 해 게이머가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3대3 팀플레이 대전과 필살기 시스템 등을 적용해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여기에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를 기용해 10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드림미디어 임태주 부사장은 “‘통스통스’는 지속적인 패치를 통해 게임 맵, 캐릭터별 사운드 효과, 캐릭터 별 필살기 등 다양한 기능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심혈을 기울여 이번 테스트를 준비한 만큼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