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라보 팀' 론칭 트레일러 공개 … PSVR용 밀리터리 FPS게임 등장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8.03.12 18: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가 플레이스테이션VR(이하 PSVR)용으로 개발된 밀리터리 슈팅 게임을 선보인다. ​'파 포인트'의 성공에 이어 또 한번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는 10일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작 FPS게임 '브라보 팀'의 론칭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브라보팀은 지난 E3 2017을 통해 첫 공개된 타이틀로 밀리터리FPS게임을 추구하며 차세대 FPS게임 시장을 열 타이틀로 주목됐다.

'브라보 팀'은 '파포인트'처럼 건콘트롤러를 손에 쥐고 기지 곳곳을 누비며 적들과 총격적을 펼치는 게임이다. 가볍게 즐기는 총격전게임을 생각하면 별반 다르지 않다.

이미 일본 등지에서 출시됐으며 인기도 나쁘지 않은 편. 이에 힘입어 글로벌 출시를 단행하는 가 하면 관련 프로모션에 돌입하면서 서서히 피치를 올리고 있는 것으로 풀이 된다.

하지만 유저들의 반응은 비교적 시큰둥하다. E3에 공개될 정도로 대작은 아니라는 의견이 주를 이룬다. 특히 게임 플레이타임이 길지 않고, 그래픽 퀄리티 역시 기대 이하라는 평가들이 있어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것으로 보인다.

반면 게임 본연의 재미 하나만큼은 충실했다는 점에서는 이견의 여지가 없는 듯 하다. 게임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론칭 트레일러와 인게임 영상을 반드시 보고 구매하기를 추천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