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페이지, 영화 서비스 사용자 20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4.06 10: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가 카카오페이지의 영화 이용자가 200만을 돌파했다고 밝힌데 이어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 카카오
사진= 카카오

카카오페이지는 2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4월 7일부터 매주 주말마다 최신 영화 2편을 무료로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의 이름은 ‘릴레이 무비데이’로 알려졌으며 총 6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릴레이 무비데이의 첫 작품은 ‘1987’과 ‘코코’로 정해졌다. 누적 관객 730만을 돌파한 ‘1987’은 4월 7일, 아카데미 2관왕에 오른 ‘코코’가 4월 8일에 상영된다.

금번 이용자 200만 돌파는 지난 2월 구정 기간 실시한 ‘설특집 무비데이’가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당시 신규 가입자가 평소 대비 37배 증가하고 카카오페이지 앱 유입자가 16배 늘어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기 때문이다. 4월 셋째 주 이후 영화 라인업은 카카오페이지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카카오
사진= 카카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 영화를 구매할 수 있는 5,000 캐시와 한정판 라이언 바디필로우·미니캔들을 선물하는 ‘영화보여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보고 싶은 영화를 해시태그(#카카오페이지, #영화보여줘)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류정혜 카카오페이지 마케팅 이사는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카카오페이지 영화 서비스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린다.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릴레이 무비데이’와 ‘영화보여줘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