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격전의 4주차 경기 진행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4.06 17: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에서 반등을 기대하는 하위권 팀과 순위를 지켜야 하는 중위권 팀의 대결을 볼 수 있는 4주차 경기가 진행된다.

 

사진= MBC스포츠플러스
사진= MBC스포츠플러스

MBC스포츠플러스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4주차 경기를 생중계한다.

지난 주 간절했던 첫 승을 기록한 콩두 판테라의 경기가 11일 펼쳐진다. 어렵게 승리를 거둔 콩두 판테라는 남은 경기에서 전승을 거둬야만 플레이오프 진출이 가능하다. 4주차 상대인 X6 게이밍이 2연승을 달리며 상승세를 탔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12일에는 메타 아테나와 메타 벨리움 형제팀 대결이 있다. 형제 팀이지만 두 팀의 상황은 극과 극이다. 메타 벨리움은 공동 2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메타 아레나는 3전 전패로 절망적인 상황이다. 서로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대결인 만큼 반전의 결과가 나올 수 있어 기대감이 높다.

한편, ‘오버워치 APEX'의 계보를 잇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의 경기 관람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중이며, 시즌 1 경기 일정 및 경기 성적, 대회 영상 등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