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티비(TV), 5월 중 금융·보험 관련 방송채널 개국

  • 형지수 기자 hjs@khplus.kr
  • 입력 2018.04.13 17:59
  • 수정 2018.04.13 19: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의 자회사 프릭과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를 운영 중인 독립법인대리점(GA) 리치앤코가 함께 금융, 보험 관련 콘텐츠 개발과 전문 BJ 육성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 아프리카TV
사진=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릭은 금일(13일) 리치앤코와 인터넷방송 ‘굿리치TV’ 개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굿리치TV’는 올해 5월 중 최종 준비를 마치고 아프리카TV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다. 굿리치TV의 채널 콘셉트는 ‘부자가 되는 방송’이다. 라이브 재무상담, 재테크 조언, 금융상품 소개, 건강 상식 소개, 보험상품 비교 등 금융, 보험 정보를 중심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프리카TV 프릭은 보다 수준 높은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해 리치앤코 내부 금융 전문가를 대상으로 금융 BJ를 선발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에 선발된 이들은 아프리카TV가 보유하고 있는 방송 진행 노하우를 전수 받는 등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금융·보험 전문 BJ로 거듭나게된다.

한편, 프릭 김영종 대표는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활용한 금융, 재테크 관련 방송을 함께할 파트너를 찾던 중 다양한 방송 제작에 참여하고 있는 리치앤코가 가장 적합한 기업이라고 판단해 이번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아프리카TV와 프릭의 모든 역량을 쏟아내 굿리치TV를 대표적인 인슈테인먼트 방송으로 성장시키는데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형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