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팀, ‘BAGA’ 수상작 세일 단행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4.16 13:56
  • 수정 2018.04.16 14: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팀에서 제14회 ‘브리티시 아카데미 게임 어워드(British Academy Games Awards, 이하 BAGA)’에 이름을 올린 게임들을 세일 판매한다. 세일은 10%에서 최대 66%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단순히 차트에 이름만 올라온 상태로 세일 하지 않는 게임도 존재하니 주의하도록 하자.

 

스팀에서 브리티시 아카데미 게임 어워드 수상작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출처= 스팀 홈페이지)
스팀에서 브리티시 아카데미 게임 어워드 수상작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출처= 스팀 홈페이지)

이번에 할인이 진행되는 ‘BAGA’의 최고 게임 수상작은 ‘What Remains of Edith Finch(에디슨 핀치는 무엇을 남겼나)’다. 이 외에 ‘오버워치’, ‘슈퍼 마리오 오딧세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등이 이름을 올렸다. 현재 스팀에서는 ‘What Remains of Edith Finch’ 30%, ‘어쎄신 크리드: 오리진’, ‘울펜슈타인2’ 50%, 'GET EVEN' 66% 등 다양한 게임을 세일 중이다. 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라면 저렴한 가격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한편, ‘BAGA’는 뛰어난 업적을 거둔 게임들을 기념하는 시상식이다. 2004년부터 시작돼 올해 14회를 맞이했다. 액션, 어드벤처, 어린이, 모바일 등 다양한 분야의 게임에 대해 시상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