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준영 이어 모델 출신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 탄생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4.17 12: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가수 정준영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프로게이머로 변신한 가운데 새롭게 모델 출신 프로게이머가 등장했다.

 

모델 출신 프로게이머 등장에 팬들의 마음이 설렌다 (출처= 방민홍 인스타그램)
모델 출신 프로게이머 등장에 팬들의 마음이 설렌다 (출처= 방민홍 인스타그램)

콩두 길리슈트에서 ‘카사블랑카(Casablanca)’ 아이디로 활동을 시작한 정준영은 실제 1박 2일 촬영현장에 ‘배틀그라운드’ 코스프레를 하고 나타나며 이목을 끌었다. 정준영의 프로게이머 겸업은 e스포츠 전반에 대한 사회의 시각이 달라졌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사진= KBS
가수 정준영은 프로게이머 생활을 병행중이다 (출처=1박2일 화면캡쳐)

팀 콰드로(Team Quadro)에 합류한 ‘DDugy’ 방민홍 역시 과거 모델로 활약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팀 콰드로는 APL(Afeeca Pubg League) 스플릿 1,2,3, 예선과 PSS(PUBG SUVIVOR SREIES) 예선 모두에 참여했지만 본선에는 오르지 못했다. 일부에서는 팀이 성적을 내기 전부터 선수의 과거가 주목 받는 것에 대한 부정적 시각이 존재한다. 하지만 이 팀이 향후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리그 본선에 진출할 경우 팬들을 끌어 모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