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패스, 퀵로직 손잡고 AI 솔루션 소개

  • 형지수 기자 hjs@khplus.kr
  • 입력 2018.04.17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패스가 퀵로직의(QuickLogic Corporation)의 AI 이니셔티브 발표에서 인공지능 솔루션을 소개한다. 

 

사진= 네페스
사진= 네페스

이번 발표는 미국 시간으로 5월 4일 오전 10시에 진행된다. 퀵로직은 모바일 및 휴대용 전자 제품 OEM 및 ODM을 위한 맞춤화 가능 반도체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이번 발표에서 퀵로직은 에코시스템 파트너들과 함께 AI의 최신 트렌드와 EOS™ S3 SoC 및 eFPGA IP를 활용한 최첨단 애플리케이션에서 AI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퀵로직의 CEO인 Brian Faith는 “인공지능이 새로운 영역 및 애플리케이션 창출의 핵심 동력이 될 것”이라며 “이번 퀵로직과 AI 에코시스템 파트너가 발표할 핵심 기술과 솔루션은 OEM들에게 첨단 애플리케이션에서 인공지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퀵로직의 AI 에코시스템 파트너 3사는 네패스를 포함해 뉴로멤의 개발 업체인 General Vision, AI 소프트웨어 도구 및 알고리즘 개발 업체인 SensiML이며 네패스는 이들과 함께 새로운 AI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네패스는 지난해 IoT 및 비전 솔루션용 뉴로멤을 기반으로 인공지능 칩 NM500 출시하였으며 중국, 일본, 미국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경향게임스=형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