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N AD, 방문자 잡는 마케팅 솔루션 ‘more’ 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4.18 11: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광고부문 자회사 NHN AD가 마케팅 솔루션 ‘more’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월 18일 밝혔다.

 

사진= NHN엔터테인먼트
사진= NHN엔터테인먼트

이번에 출시된 'more'은 쇼핑몰 방문자 100명 가운데 98명이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사이트를 그냥 떠나는 현상에 집중, 기유입된 방문객을 위한 최적의 해결책을 찾기 위한 서비스다.

마케팅 솔루션 ‘more’의 특징은 ▲방문자의 행태를 분석, 이탈 타이밍을 감지 ▲유입부터 탐색까지 방문자의 관심 데이터를 수집, 이탈 순간 분석된 데이터 기반으로 맞춤형 패널 제시 ▲배너형 패널과 리스트형 패널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는 ‘브릿지’ 기능으로 강력한 메시지 전달이다.

NHN AD는 ‘more’ 서비스의 성과 측정을 위해 메이저 온라인 쇼핑몰과 가구사이트 등 3개 사이트를 통해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more'활용 시 기존 검색광고 대비 7.5배의 클릭율과 2배의 구매 전환율, 그리고 사이트 평균보다 30% 높은 패널 구매당 객단가를 달성했다는 것이 NHN AD의 주장이다.

NHN AD 심도섭 대표는 “방문자의 이탈은 곧 비용 손실을 의미한다는 점에서 ‘more’는 이탈의 흐름을 바꾸고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낼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며 “온라인 및 모바일 마케팅이 필요한 모든 영역에서 ‘more’ 서비스가 차지하는 비중은 점차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ore’ 서비스는 복잡한 작업 없이 간단한 스크립트 설치 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출시 후 2주 동안 무료로 이용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