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테일’,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4.18 17: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토즈소프트는 4월 18일 ‘라테일’의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엑토즈소프트
사진= 엑토즈소프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라테일’에서 테마파크를 모티브로 제작된 시나리오와 신규 지역, 필드, 인스턴스 던전 등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우선 200레벨 이상 유저에 한해 입장 가능한 신규 필드 ‘인형의 거리’를 추가하고, 제한 시간 내 보스 몬스터 ‘에이션트 칼로리’를 비롯해 다양한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는 인스턴스 던전 ‘아이스크림 정원’을 함께 선보였다. 또한 새로운 보스 몬스터 ‘봉춘식 특공대’가 등장하는 4인 인스턴스 던전 ‘춘식랜드 기념관’과 드래곤 형상을 한 보스 몬스터 ‘다크 플레임 로드 흑염룡’을 만날 수 있는 4인 인스턴스 던전 ‘그림자의 책’을 추가했다.

아울러 총 6종의 직업 밸런스를 조정하고, 패션 아이템을 보다 용이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패션 전용 창고’를 추가했다. 경매장 및 개인 상점 기능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의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8일부터 5월 30일까지 ‘라테일 봄날의 해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봉춘식 NPC’를 통해 퀘스트를 수행하면 춘식랜드 여행자 타이틀 습득서와 이벤트 경험치의 비약 1000%, 이벤트 시럽 세트 교환권 등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각 마을에서 의뢰한 미션을 수행해 마을 타이틀과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는 지엔디아 마을 도우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매일 접속만 해도 푸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몬스터 사냥 시 제공되는 춘식랜드 랭킹 상자를 통해 포인트를 모으는 랭킹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