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엇게임즈, MSI 플레이-인 스테이지 조 추점 진행 예정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4.23 15: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게임즈는 ‘2018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이하 MSI)’의 ‘플레이-인(Play-In) 스테이지’ 1라운드 조 추첨이 4월 24일 오후 9시(한국시간 기준)진행된다고 밝혔다.

 

사진 =라이엇게임즈
사진 =라이엇게임즈

플레이-인 스테이지는 전세계 각지에서의 LoL e스포츠 성장을 바탕으로 모든 지역 팀들이 국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신설됐다. 다양한 리그의 팀들이 참가해 그룹 스테이지 진출을 위한 대결을 펼치는 단계다.

이번 MSI 플레이-인 스테이지는 독일 베를린 EU LCS 스튜디오에서 5월 3일부터 9일까지(이하 현지 시각 기준) 진행된다. 최근 LoL 국제 대회 성적을 바탕으로 그룹 스테이지에 직행한 한국, 중국, 유럽, 북미 참가팀을 제외한 10개 지역의 정규 리그 스프링 스플릿 우승팀들이 참가해 상위 라운드 진출팀을 가리게 된다.

4월 24일 진행 예정인 플레인-인 스테이지 조 추첨식에서는 2라운드에 직행하는 베트남 및 대만/홍콩/마카오 팀 외에, 1라운드에 참가하는 8개 팀의 조 편성이 진행된다. 이 팀들은 추첨을 통해 4개 팀씩 2개 조에 배치되며, 각 조 1위를 차지한 2개 팀이 2라운드에 진출해 2라운드 직행팀과 각각 대결을 펼쳐 승리한 두 팀이 그룹 스테이지에 진출하게 된다. 1라운드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2라운드는 8일과 9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