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민아 M&K PR 대표, 뉴욕 블록체인 주간 콘퍼런스 연사 초청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4.24 10:36
  • 수정 2018.04.24 10: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K PR은 4월 24일 정민아 대표뉴욕 블록체인 주간(Blockchain Week NYC) 행사 중 하나인 ‘Women on the Block’ 콘퍼런스의 연사 및 패널로 초청됐다고 밝혔다.

 

사진= M&K PR
사진= M&K PR

뉴욕 블록체인 주간은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전세계 블록체인 개발자와 투자자를 위한 다채로운 콘퍼런스와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4개의 메인 행사인 Ethereal Summit (11-12일), ‘Women on the Block’(13일), Consensus 2018(14-17일), Token Summit(17일)과 블록체인 인재 채용 박람회, 기술 및 투자 관련 전문적인 행사가 진행되는 세계 최대 블록체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 한국인으로서는 유일하게 연사로 초청된 정민아 대표는 ‘하룻밤에 읽는 블록체인’ 저자이자 전세계 최고의 ICO 프로젝트를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코인비전 TOP 20에서 3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든체인의 어드바이저로 활동하고 있다.

‘Women on the Block (위민 온 더 블록)’은 전 세계 블록체인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블록체인 기술과 ICO 관련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로, 정민아 M&K PR 대표는 ‘한국 및 아시아의 블록체인 개발현황과 ICO 진행 상황’을 주제로 연설하며, 패널들과의 토론을 통해 한국 및 아시아의 블록체인 시장에 대한 정보와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정민아 대표 이외에 월드뱅크 그룹의 CTO인 레슬리 고(Lesly Goh), SAP 블록체인의 엔지니어인 아티오나 보고(Artiona Bogo), Women@포브스의 편집자인 제이미 모이(Jamie Moy) 등 총 38명의 글로벌 여성 전문가들이 블록체인의 기초부터 법률 및 규제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정민아 대표는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한국을 암호화폐 투기의 나라가 아닌 블록체인의 사상과 기술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기술국가로서 각인 시키고 싶다”라며 “한국의 PR기업들이 한국을 넘어 아시아 및 전세계를 대상으로 블록체인 비즈니스 컨설팅 및 마케팅, PR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역량도 적극 알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