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즈메이커’, 코디 대결 콘텐츠 ‘스타일 어워드’ 베타 서비스 시작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4.26 12:30
  • 수정 2018.04.26 12: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트웰브모먼츠가 개발한 리듬 액션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에서 신규 콘텐츠 ‘스타일 어워드’‘의 베타 서비스 실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사진= 네오위즈
사진= 네오위즈

 

‘스타일 어워드’는 유저가 직접 본인의 캐릭터를 등록한 후 유저 간 투표를 통해 주간 어워드를 선정하는 콘텐츠다. 3개의 슬롯에 각각 다른 스타일의 코디를 등록할 수 있다. 많이 등록할수록 명예의 전당에 오를 확률이 높아진다.

유저 투표는 1:1 스타일 대결에서 2명의 코디를 비교해 마음에 드는 코디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는 방식이다. 공정한 투표를 위해 캐릭터에 대한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다. 또한, 유저 투표 횟수는 6시간마다 3회씩 주어진다. 이에 따라 모든 투표 기회에 참여하면 하루에 최대 12회 투표할 수 있다. 일주일 동안 진행된 투표 결과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며, 주간 어워드는 매주 수요일에 초기화된다. TOP3에 선정된 유저는 명예의 전당에 닉네임과 코디가 노출되고, 순위별 디자이너 배지와 젬스톤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네오위즈 측은 해당 콘텐츠가 현재 베타 서비스인 만큼 유저들의 의견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거친다는 계획이다.

한편, ‘뮤즈메이커’는 음악에 맞춰 터치앤드래그 방식으로 버블을 터트리는 새로운 방식의 모바일 리듬 게임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