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터널 라이트’, 국내 양대 마켓 정식 론칭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4.26 12: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가 금일(26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 (사진=가이아모바일 코리아)

‘이터널 라이트’는 국내에서 ‘음양사’로 이름을 알린 중국 게임사인 넷이즈가 개발한 판타지 모바일 MMORPG다. 지난 3월 23일부터 돌입한 사전예약을 통해 150만 명 이상 유저를 모집하며 단숨에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이터널 라이트’는 여의도 크기 4.5배에 해당하는 1,296만 ㎡의 방대한 오픈필드를 구현했으며, 5인 파티 던전과 10인·20인·40인까지 참여 가능한 레이드 던전이 핵심 콘텐츠로 손꼽힌다. 이와 함께 기존 모바일게임을 뛰어넘는 치밀한 전략과 순발력이 요구되는 콘트롤, ‘음성 채팅 기능’을 활용한 유저 간 적극적인 소통과 협공이 유저들에게 매력으로 다가온다. 
특히 중국산 게임 특유의 VIP시스템을 과감히 배제하고 확률형 아이템도 최소화하는 등 캐릭터 능력치나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인위적 요소를 제거했다. 더불어 장비 획득 역시 뽑기나 구매보다는 몬스터 사냥과 제작, 거래를 통해 가능한 만큼, 과금 없이 오랜 플레이를 통한 숙련도만으로 유저들과 순수한 실력 경쟁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터널 라이트’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활약한 국민 배우 ‘정우성’에 이어, 다양한 매력 발산으로 대세 아이돌로 자리 잡은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을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 출시 이후에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이터널 라이트’ 국내 출시를 기념해 호텔 전문 예약 사이트인 ‘호텔세안닷컴’과 연게한 제주도여행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이터널 라이트’ 공식 카페를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유저들에게는 ‘제주 디 아일랜드 블루 호텔’과 ‘제주 오션팰리스’에서 1인당 2박 숙박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