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두의마블’ 신규맵 ‘택시레이서’ 추가…빨리 돌면 승리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4.26 14: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게임 최초의 레이싱 맵 ‘택시레이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사진= 넷마블
사진= 넷마블

 

새롭게 추가된 ‘택시레이서’ 맵은 보드판만 빨리 돌면 승리하는 파격적인 룰이 적용됐다. 특히, 개인전 7바퀴, 팀전 12바퀴만 먼저 돌면 승리할 수 있다. 추가로 전략적 요소도 가미 됐다. 한 칸씩 앞으로 이동하는 택시와 같은 칸에 도착할 시 해당 택시에 탑승 할 수 있으며, 다음 턴에 원하는 블록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 보드판 위 택시정류장에 도착하면 택시가 어디에 있든 불러서 같은 라인 중 원하는 블록으로의 이동도 가능하다.

게임 내 랭킹이 올라갈수록 무료재화인 별사탕을 통해 게임 내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별사탕 등급별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이아를 사용하지 않고 ‘별사탕’을 통해 S+ 인기 캐릭터와 S+행운아이템을 확정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6월 22까지 진행한다. 또 5월 4일까지 최대 2,500 다이아 및 3,000 별사탕을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재화 이벤트도 동시 실시한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기존 브루마블 게임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게임이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