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신규 콘텐츠 ‘공성전’ 사전예약 및 성장 패키지 증정
‘에오스’, 신규 콘텐츠 ‘공성전’ 사전예약 및 성장 패키지 증정
  • 변동휘 기자
  • 승인 2018.04.2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블루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에오스’가 26일 신규 콘텐츠 ‘공성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픈했다.
 

사진= 카카오게임즈
사진= 카카오게임즈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7일 ‘공성전’ 업데이트에 앞서 미리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금일(26일)부터 5월 16일 사이에 ‘공성전’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겐 업데이트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아르카나의 성장 패키지’ 아이템 쿠폰을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에오스’에서 최초로 제공되는 최고 레벨(70레벨) 점핑 캐릭터가 포함됐다.

이와 함께 6월 7일까지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한 ‘다시 돌아온 에오스 복귀자 선물 상자’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시 돌아온 에오스 복귀자 선물 상자’에는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 30일,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 30일, 15 보석 패키지, 장비 세트 등 7종의 푸짐한 아이템이 담겨있다.

신규 유저들에겐 게임 적응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들어있는 ‘신규 아르카나의 레벨업 보상 상자’를 5월 16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 측은 신규 가입자가 이벤트 기간 중 70 레벨 이상을 달성하고, 메인 퀘스트 100개를 완료하면 프리미엄 패키지 30일, 영웅 등급 장비 상자 5개, 게임머니 2,000골드, 강화석 300개도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