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드전략 RPG ‘아케인’, 글로벌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 실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4.26 15: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겜플리트가 개발한 모바일 카드전략 RPG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이하 아케인)’의 5월 1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번 사전 예약은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국어를 비롯 일본어와 영어로 제작된 사전 예약 홈페이지도 오픈했다. 홈페이지에 방문해 각자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 번호와 iOS와 안드로이드 중 하나를 택해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작 ‘아케인’은 카드전략 RPG 장르의 게임이다. 머나먼 왕국으로 알려진 다이노쿨러사의 캐릭터들을 카드 형태로 표현했다. 게임은 조합과 전략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일반부터 전설까지의 카드 등급, 카드별 고유 스킬과 도트 디자인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수집한 카드들의 직업, 속성, 계열을 활용하여 다양한 조합 및 전략으로 전투의 재미가 강점으로 꼽힌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측은 사전 예약을 완료한 유저에게 다이아 50개, 기력 100개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사전 예약한 유저에겐 2000골드를 지급하며, 홈페이지 내 마련된 카드 조합을 체험해 본 유저에게 추가 2000골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