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C 2018 #30]애니메이션, 프로게이머 관련 강연 ‘솔깃’
[NDC 2018 #30]애니메이션, 프로게이머 관련 강연 ‘솔깃’
  • 판교=최명진 기자
  • 승인 2018.04.2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6일 넥슨개발자컨퍼런스 2018의 3일차 강연 중 게임 개발에 필요한 애니메이션 작업에 대한 강연이 열렸다.
 

사진= 경향게임스
사진= 경향게임스
사진= 경향게임스
사진= 경향게임스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과 비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이란 주제로 강연에 나선 홍상범 띵소프트 테크니컬 아티스트는 객석을 메운 참관객들에게 여러가지 그래픽툴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기법을 직접 시연한 동영상을 통해 캐릭터의 실시간 물리가반 모션, 상호반응 모션 등을 알기쉽게 설명했다.
 

사진= 경향게임스
사진= 경향게임스
사진= 경향게임스
사진= 경향게임스

한편, 이번 NDC2018에서는 프로게이머를 지망하는 참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강연도 준비됐다.
한국과학기술원 이병주 교수는 <GamerLab - 프로게이머 훈련 프로젝트> 강연을 통해 프로게이머를 육성하기 위한 노하우와 기술력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게이머의 능력 향상을 위한 과학적인 기술과 방법, 게임에 필요한 장비 시스템 성능을 위해 가발한 기술과 장비들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경향게임스=최명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