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드 레드 발동, 데메크-몬헌월드 콜라보 … 단테 차지액스 어떻게 얻을까?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8.04.27 10:42
  • 수정 2018.04.27 10: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콤이 미친듯이 일을 한다. 이번에는 자사의 대표작 '데빌메이크라이(이하 '데메크)'와 '몬스터헌터 월드(이하 몬헌월드)'가 콜라보레이션해 신규 무기 '단테의 마검'을 공개했다. 

'단테의 마검'은 레어도 8무기로 공격력 720, 번개 속성 120으로 현존하는 차지액스 무기 중에서도 최강 무기에 가깝다. 또, '차지액스'속성이지만 얇은 검처럼 보이는 모양때문에 유저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27일 오전 9시 공식 업데이트된 이벤트에 참가해 '단테의 마검'을 만들어 봤다. 

'단테의 마검'을 얻기 위해서는 '전용 이벤트'를 클리어 해야 한다. 퀘스트 이름은 'CODE RED(코드 레드)'. '몬헌월드'에 등장하는 화속성 몬스터들이 대거 출동한다. 순서대로 '안자냐프, 오도가론, 리오레우스, 테오-테스카토르' 총 4마리를 잡아야 퀘스트가 클리어된다. 대신 한 번 클리어하면 무기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타 이벤트에 비해 부담은 적은 편이다.


기자의 경우 혼자서 4마리를 클리어 하는데 총 19분이 소요됐다. 리모트플레이와 영상 촬영으로 심각한 렉현상이 있었음을 감안하면 클리어타임은 훨씬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단, 한가지 장벽으로 무기 소재 중 '만악룡의 보옥'과 '참조룡의 보옥'이 필요하다. 필요할 경우 금용인증서를 이용해 조합하기를 추천한다. 

클리어가 어려운 유저들이라면 우선 '귀인약G'와 '경화약G'를 챙기고, 화속 속성과 체력증강 스킬을 3씩 올리기를 추천한다. 그 외에 섬광탄을 자주 써야 하기 때문에 이를 대비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 중 하나다. 

멋들어진 단테의 검을 들고 맘타로트를 휩쓸고 다녀보자. 

한편, '데메크','몬헌월드'콜라보 미션 '코드 레드'는 오는 5월 10일까지 계속된다.

 

[경향게임스=안일범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