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지텍, KT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 진행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4.30 11: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코리아가 오는 6월 29일까지 ‘KT 비즈컨퍼런스 신규 가입자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 및 ‘KT 회원 대상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군’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로지텍코리아
사진= 로지텍코리아

로지텍 코리아는 KT의 다자간 전화 회의 서비스인 ‘KT 비즈 컨퍼런스(KT biz Conference)’ 신규 가입자에게 로지텍의 프리미엄 프리젠터 ‘스포트라이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KT 비즈 컨퍼런스 신규 가입 고객 중 1개월 이내 사용 실적이 있는 고객에 한한다.

또한, KT 회원 대상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군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로지텍 컨퍼런스 캠 3종(CONNECT, MEETUP, GROUP) ▲로지텍 비즈니스 웹캠 3종(C925e, C930e, BRIO) ▲로지텍 비즈니스 헤드셋 2종(H570e, H650e) 등 총 8종이다. 기업용 업무 포탈 서비스 KT 비즈메카 회원이라면 최대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로지텍코리아
사진= 로지텍코리아

로지텍 코리아 조성우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에 대한 기업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KT와 함께 기획하게 됐다”며 “로지텍의 화상회의 제품군은 편리성을 갖춘 것은 물론 업무의 능률을 높여주는 최적의 솔루션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품 구매 및 이벤트 신청은 KT 회원 대상으로 발행되는 전자세금계산서의 배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