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6월 서울서 ‘2018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 개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5.03 17: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Hearthstone Championship Tour, 이하 HCT)’의 투어 스탑(Tour Stop)을 6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서울시 서초구 소재의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HCT 투어 스탑 서울은 하스스톤 e스포츠 상위권 대최 진출을 위해 필요한 하스스톤 경쟁 점수(Hearthstone Competitive Points)을 획득할 수 있는 대회다. 이에 1등부터 32등까지 총 191점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 이번 대회엔 총 상금 미화 25,000 달러가 걸려있다.

6월 8일(금)에 총 512명의 선수들이 스위스 라운드로 진행되는 예선전을 거친다. 이후 6월 9일(토)부터 32강에 돌입한다. 32강부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 8강은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HCT 투어 스탑 서울에 참여를 원하는 선수들은 Battle.net(배틀넷) 계정의 국가/지역에 따른 접수 일정을 확인 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서울 대회의 모든 경기는 5판 3선승제로 진행되며, 참가 선수는 4개의 카드 덱을 제출하고 대전 상대의 직업 중 하나를 금지시킬 수 있다.

자세한 대회 등록 일정은 다음과 같다.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