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강 하스스톤 대학팀은 누구! 토너먼트 접수 시작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5.08 12: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올해 2회를 맞은 대학생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인 ‘2018 하스스톤 대학 팀 토너먼트’의 썸머 시즌을 위해 5월 8일(화)부터 6월 8일(금)까지 약 한 달간 참가 접수가 진행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2018 하스스톤 대학 팀 토너먼트’는 국내 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휴학 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총 상금 1,400만원 규모의 대회다. 또한, 이번 대회 결승전에 오르는 두 팀에겐 현재 글로벌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에서 활약 중인 ‘DawN/던’ 장현재 선수와 ‘DDaHyoNi/따효니’ 백상현 선수의 특별 멘토링과 코칭을 제공받을 수 있다.

6월 23일(토)부터 예선전이 진행되며, 7월 9일(화)부터 16강에 돌입, 7월 28일(토)에 대한민국 최강 대학 팀을 가리게 된다. 8강과 4강은 7월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결승전은 7월 28일(토)에 미디어뮤즈 J스튜디오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16강 경기부터는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중계되며, ‘Chojja/초짜’ 김경수, ‘kimukihun/기무기훈’ 김기훈, DawN과 DDaHyoNi 선수가 해설을 맡는다.

참가방법은 먼저 같은 대학교 소속 학생들 3명으로 팀을 구성한 후 대회 접수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을 하면 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회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