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E3 2018에서 정보 공개 예정

  • 최명진 기자 ugaia@khplus.kr
  • 입력 2018.05.08 13: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S4로 발매된 ‘라스트 오브 어스’의 후속작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가 다가올 E3 2018에서 세부적인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파트 2는 감염자 외에도 파이어플라이와 대립할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다(출처= 너티독 공식홈페이지)
파트 2는 감염자 외에도 무장집단인 파이어플라이와 대립할 것이라는 예상이 많다(출처= 너티독 공식홈페이지)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는 앞선 두편의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스토리와 게임에 대한 많은 예상과 토론이 오가고 있다. 특히, 1편의 주인공인 조엘의 생존여부와 엘리의 캐릭터 변화, 2차 프로모션 동영상에 출연한 인물들의 정체가 주요 화두로 거론되고 있다.
이번 E3 2018에서는 지난 해, 각본가인 닐 드럭맨이 플레이스테이션 익스피리언스의 소니 기자회견에서 게임 플레이를 시연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예고와 E3 2018 준비가 한창인 행사장에서 데모버전을 목격했다는 정보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라스트 오브 어스’는 지난 2013년 PS3로 발매돼 GOTY(Game of the year) 최다 수상을 비롯해 수많은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스트셀러 게임이다.

 

[경향게임스=최명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