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장취재] 한빛소프트, “폭우 속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찾아준 팬께 감사”

  • 송파=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5.12 16: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2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열린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서 한빛소프트의 대표 리듬게임 ‘오디션’ 대결이 펼쳐졌다.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오디션 부스 (사진=경향게임스)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오디션 부스 (사진=경향게임스)
"95번 참가자!" (사진= 경향게임스)
"95번 참가자!" (사진= 경향게임스)

미리 진행된 사전참가 신청을 통해 130여 명이 참가를 희망하며 ‘오디션’에 대한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급작스런 비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가자가 ‘오디션’ 부스에 모여 대회 시작을 기다렸다.
참가자 중 현장 추첨을 통해 ‘오디션’ 대결이 이뤄진 이번 행사는 한빛소프트가 e스포츠 활성화에 나서기 위해 준비됐다. 한빛소프트는 다양한 오디션 e스포츠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참여가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을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오디션’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리가족 오디션 고수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됐다 (사진=경향게임스)
'우리가족 오디션 고수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됐다 (사진=경향게임스)

‘오디션’ 이벤트에 참여한 한 관람객은 전라도 광주에서 이번 ‘오디션’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왔다고 말했다. 이 관람객은 “오늘 비가 와서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너무 즐거웠다. 오디션을 활용한 행사가 자주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빛소프트 오디션 관계자 (사진=경향게임스)
한빛소프트 오디션 관계자 (사진=경향게임스)

 

한편,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비가 내려 관람객이 적게 올 것이라 예상했다. 하지만 많은 관람객들이 이번 ‘오디션’ 부스를 찾아줘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한 뒤 “130여 명의 사전 신청자가 몰리며 ‘오디션’에 대한 인기를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