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플라이, ‘WORLD IT SHOW 2018’ 참여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8.05.16 09: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플라이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WORLD IT SHOW 2018’에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리얼리틱매직과 공동으로 개발한 High-Quality FPS VR게임 ‘스페셜포스 VR: ACE’를 선보인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사진=드래곤플라이
사진=드래곤플라이

‘WORLD IT SHOW’는 국내외 ICT 대표기업이 매년 참가하는 국내 최고, 최대 규모의 ICT 전시회다. 참관객의 70%가 국내외 바이어일 정도로 비즈니스에 특화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2017년부터 VR산업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해 관련 사업 전문가 및 관계자들에게 해외 진출 및 글로벌 기업과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드래곤플라이는 리얼 밀리터리 컨셉의 멀티플레이 대전 FPS VR게임인 ‘스페셜포스 VR: ACE’를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미 지난 4월엔 ‘SEOUL VR∙AR EXPO’에서 자사의 VR 테마파크 브랜드 ‘VR MAGIC PARK’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경쟁과 e-스포츠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High-Quality FPS VR게임인 ‘스페셜포스 VR: ACE’는 단순 슈팅 VR게임 대비 확실한 차별점과 글로벌 경쟁력이 있음을 지난 행사를 통해 검증했다”며 “FPS VR게임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으로 확신하는 리얼 밀리터리 ‘스페셜포스 VR: ACE’를 이번 ‘WORLD IT SHOW 2018’에서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안일범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