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가넥스트, 국제조달전문가 양성과정 연수생 모집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5.16 10: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의 HR 전문기업 메가넥스트에서 국내외 조달전문가를 양성하는 '국제조달전문가 양성과정' 연수생을 5월 23일까지 모집한다. 

국제 조달전문가 양성과정은 2017년 미래유망 신직업으로 선정된 '공공조달지도사'를 양성하는 과정이다. 120조 원의 국내 조달시장에서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하고 정부 사업의 안정적인 운영을 진행하는 전문가를 양성한다. 6,990조 원 시장규모를 가진 해외 조달시장에서 국내 기업의 진출을 도모하고, 생산품질관리, 물류유통, 수출입 과정을 통해서 해외 개척의 첨병으로 활약할 수 있는 교육이 진행된다.  
이미 조달청에서는 국가자격제도로 해당 자격을 개설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24,000개의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고학력 청년층의 실업난 해소를 위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사업이다. 대학과 산업체를 연계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현장 실무 및 직무 교육을 무상으로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채용까지 연계한다.
수료생에게는 메가넥스트와 채용 및 취업 지원 협약을 맺은 기업으로의 입사 또는 채용 전형 우대 혜택이 주어지며, 과정이 끝난 후에는 메가넥스트만의 취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사후관리가 진행된다. 교육 비용은 전액 국비로 지원되며, 교육 기간은 06월02일부터 10월 28일까지다.

참여자격은 대학 4학년 졸업 예정자(휴학생 및 졸업유예자 신청 가능, 졸업자 지원불가)로 취업 확정 후 해당기업으로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이며, 연수생은 서류와 인터뷰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