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 영상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5.16 11: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의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사진=조이시티
사진=조이시티

크리에이터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활용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직업이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크리에이터는 각자의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통해 ‘주사위의 신’에 관련 내용을 방송하게 된다. 시간은 일주일에 10시간 이상이며 유튜브를 활용해 영상 콘텐츠 업로드도 가능하다.

모집 자격은 ‘주사위의 신’을 즐겨 플레이하는 유저나 크리에이터에 대한 열정을 가진 지원자 중 조이시티에서 주관하는 ‘크리에이터 지원 워크샵’에 참석할 수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21일까지 모집 사이트에 크리에이터로서의 자신의 강점을 담아 작성하면 된다.

조이시티 측은 최종 선발된 합격자에게 매월 활동에 필요한 소정의 지원금이 제공할 예정이다. 또 게임 공식 카페에서 크리에이터 자격으로 자연스럽게 홍보될 기회 및 ‘주사위의 신’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보석과 토파즈 등을 제공하게 된다.

한편,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은 2015년 10월 전세계 136개국에 출시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합산 1,00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밖에도 홍콩 양대 마켓 1위, ‘2016 양대 마켓 올해의 게임’ 선정, 2016 ‘페이스북 게임룸 베스트 게임’에 선정된 바 있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