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레이드 지역 ‘코우나트 대폭발’ 업데이트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5.23 10: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KOG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신규 레이드 지역 ‘코우나트 대폭발’을 업데이트했다.
 

사진= 카카오게임즈
사진= 카카오게임즈

‘코우나트 대폭발’은 테로카 공성전과 시간의 사원에 이어 공개된 세 번째 레이드 지역으로, 모험 콘텐츠 내 ‘코우나트’ 월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코우나트 대폭발’에 마련된 스토리, 일반 및 도전 모드 총 21개 스테이지를 즐기는 과정에서, 새로운 세트 장비 ‘에르나시스’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모을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코우나트 대폭발’ 업데이트를 기념해, ‘코우나트 고대 주화 상점’을 오픈했다. 테로카 공성전과 시간의 사원 레이드 지역에서 ‘고대 주화’를 획득한 뒤 상점을 방문해 ‘에르나시스 장비 선택권’, ‘무기 마법 부여 재료’, ‘행운 장비 소환권’, ‘평범한 장비 해제 키트’ 등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고대 주화’ 누적 사용 수에 따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접속 보상, 명예 상점 등을 통해 모은 ‘럭키 코인’을 사용해 모험 던전 클리어 시 등장하는 카드를 뒤집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