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븐나이츠 × 신의 탑’ 업데이트 소식에 공식 카페 ‘들썩’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5.25 11:49
  • 수정 2018.05.25 12: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나이츠’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해 5월 25일 오전 ‘세븐나이츠 공식카페’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10시 45분경 실시간 검색어 7위로 진입한 뒤 10시 50분부터 약 10분간 1위를 기록했다. 북미정상회담 취소 등 굵직한 이슈들이 산적한 상황에서 일어난 현상이라 눈길을 끈다.
 

▲ ‘세븐나이츠 공식카페’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사진=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트래킹)
▲ ‘세븐나이츠 공식카페’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사진=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트래킹)

‘세븐나이츠’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한 배경으로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꼽힌다. 실제로 이 게임은 130만 명에 육박하는 공식 카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등 탄탄한 유저 풀을 자랑하고 있어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요동치게 하곤 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웹툰 ‘신의 탑’과의 콜라보 영웅 4종과 코스튬이 포함돼 주목도가 더욱 높다. 게임 자체의 영향력도 크지만, 유명 웹툰과의 콜라보레이션이 큰 이슈가 된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넷마블 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세븐나이츠’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약 4년간 꾸준히 사랑받으며 매출순위 상위권을 지켜왔다. 넷마블의 대표 장수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이 이번 업데이트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지 주목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