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작-천공성 나르시아]자유롭게 날아오르는 마법 같은 무협라이프
[화제작-천공성 나르시아]자유롭게 날아오르는 마법 같은 무협라이프
  • 최명진 기자
  • 승인 2018.06.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도 높은 비행과 공중전 콘텐츠
결혼, 육아 시스템을 통한 색다른 재미

●장  르: 무협 MMORPG
●개발사: 로옹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Chase Online Company
●플랫폼: 안드로이드OS
●출시일: 2018년 6월 5일


오는 6월, 하늘을 배경으로 한 동양 판타지 게임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고퀄리티 그래픽의 아름다운 배경을 통해 환상적인 분위기의 동양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캐릭터는 총 3가지 종족과 5가지 직업으로 분류돼있으며, 저마다 다양한 전용무기를 자유롭게 선택해 유저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게임의 최대 특징은 바로 ‘비행 시스템’으로 넓은 오픈 필드의 하늘에서 직접 고도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변경해 자유로운 비행이 가능하다. 또한, 하늘에서 벌어지는 전투나 콘텐츠도 존재해 기존 게임들처럼 단순한 이동의 수단에 그치지 않은 진화한 비행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개인 간, 혹은 문파 간 PvP시스템을 비롯한 대전 콘텐츠와 결혼, 육아, 요리 등의 생활형 콘텐츠로 재미를 더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천명’으로 국내에서도 이름을 알린 로옹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Chase Online Company가 국내에 서비스 예정인 동양 판타지 풍 무협 MMORPG로 무협게임에서 흔히 쓰이는 경공을 대신해 비행이라는 시스템을 채용한 독특한 설정의 게임이다.
 

▲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통해 나만의 캐릭을 만들자
▲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통해 나만의 캐릭을 만들자


자유로운 하늘로

‘천공성 나르시아’는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유저들의 자유도를 최대한 살린 캐릭터 시스템을 채용했다. 유저는 인, 마, 천으로 이뤄진 총 3가지 종족과 유협, 현궁, 비술사, 천화, 악공 5가지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별로 가지고 있는 검, 궁, 우산, 지팡이, 거문고 등 다양한 고유 무기를 통해 유저들은 취향별로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르는 세세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함께 다양하고 화려한 코스튬도 함께 마련돼 있어, 캐릭터에 대한 유저들의 애정과 육성에 대한 욕구를 더욱 증가시킨다.
‘천공성 나르시아’의 핵심적인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비행 시스템’은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오픈필드의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는 매력적인 시스템이다. 캐릭터가 35레벨에 도달하면 비행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고도와 방향을 자유롭게 콘트롤할 수 있다. 또한, 삼위일체 공중전 등의 다양한 공중전 콘텐츠를 부여해 단순한 이동수단이 됐던 비행의 용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아울러 날개를 비롯한 다양한 탈것의 존재로 친구와 함께 하늘을 날아다니거나, 공중전을 즐길 수 있다.
 

▲ 날개외에도 친구와 함께 날 수 있는 다양한 탈것이 존재한다
▲ 날개외에도 친구와 함께 날 수 있는 다양한 탈것이 존재한다


커뮤니티 중심 생활콘텐츠

비행 시스템 외에도 ‘천공성 나르시아’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기본적인 파티 퀘스트, PvP 모드를 비롯해 세력 확장을 위한 대규모 PvP 컨텐츠인 문파대전을 통해 종족, 세력을 넘어선 대규모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커뮤니티를 중시한 생활 콘텐츠도 눈여겨 볼만하다. 다양한 제조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아이템을 만들고, 전투에 다양한 버프를 부여하는 음식을 만들어낼 수 있다.
 

▲ 기혼자에게는 특별한 퀘스트와 아이 육성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 기혼자에게는 특별한 퀘스트와 아이 육성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제 시스템을 통해서는 제자가 성장하면 할수록 스승과 제자 모두에게 특별한 효과와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결혼 시스템을 통해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부부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속성 칭호를 손에 넣는것도 가능하다. ‘천공성 나르시아’의 두 번째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는 육아 콘텐츠의 경우 결혼한 캐릭터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를 육성해 최고의 무협가로 성장시키기 위한 육성 시뮬레이션의 재미를 더했다.

 

[경향게임스=최명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