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피지지 게이밍, ‘포트나이트’ 선수 공개 모집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6.11 12: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스포츠 및 게임 전적 데이터 서비스 기업 오피지지(OP.GG)가 운영하는 e스포츠 구단 ‘OP.GG GAMING(이하 오피지지 게이밍)’이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사진=오피지지
사진=오피지지

이번 공개 모집은 공식 대회가 시작되거나 인원이 마감될 때까지 진행된다. 이름과 생년월일, 아이디, 점수 등을 적어 jung@op.gg로 제출해 접수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게임 내 점수 4950점 이상이거나 매치당 킬 비율 3.5 이상으로 정해졌다. 또한, 게임 내 제재, 부정 행위 등 대회 참가 시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합격자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현재 포트나이트는 총상금 1억 달러(한화 약 1085억원)를 내걸고 e스포츠 리그를 개최한다고 밝힌 상태다. 이에 정지호 오피지지 게이밍 총괄이사는 “최근 성원제 선수가 정식으로 포트나이트 선수가 되기로 결정하면서 우승을 목표로 하는 팀을 만들 자신감이 생겼다”며 “오피지지 게이밍과 함께 최고가 되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지원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피지지 게이밍은 현재 ‘PUBG Warfare Masters’ 파일럿 시즌 우승팀인 ‘OP.GG PUBG Hunters’와 ‘OP.GG PUBG Rangers’ 등 배틀그라운드 2팀, 그리고 글로벌 모바일 게임 ‘클래시로얄’의 ‘OP.GG Clash Royale Skeleton’ 팀을 운영 중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