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 ‘서든어택’ 축구장콘셉트 맵 ‘웨어스타디움’ 추가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6.14 14: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자사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팀데스매치 맵 ‘웨어스타디움’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웨어스타디움’은 서든어택 대표 맵 ‘웨어하우스’를 축구장 콘셉트로 변경한 신규 맵이다. 특히, 축구 경기 인원에 맞춰 11 대 11의 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는 전/후반으로 나뉘며, 최대한 많은 적을 없애면 승리할 수 있다. 경기 중 축구공 아이템 ‘슈퍼볼’을 이용하면 더 많은 적들을 공격할 수 있으며, 맵 곳곳에 스피드 및 슈퍼 점프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장치도 마련돼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8일까지 웨어스타디움에서 게임 한 판을 정상 완료하면 ‘10만 EXP’ 경험치를 비롯해 ‘TRG21(IS) Korea (15일)’, ‘응원 나팔 (7일)’, ‘[KOREA] 애니메이션 칭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국기’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의 캐릭터로 비트 마스터 ‘DJ’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캐릭터엔 최신 캐릭터 기능과 함께 전용 감정표현이 담겼다. 6월 28일까지 DJ 카운트 구매를 통해 DJ 세트를 획득하면 ‘CM901(IS) Neon’, ‘윈체스터(IS) Neon’ 등 신규 컬렉션 영구제 아이템 및 ‘[DJ] 애니메이션 칭호’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