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첫 유저 간담회 성료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6.18 12: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게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첫 유저 간담회가 지난 16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진=액토즈소프트
사진=액토즈소프트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액토즈소프트 본사에서 열린 이번 유저 간담회는 사전에 선발된 유저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운영진의 인사로 시작, 서비스 81일 간의 기록과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 현장 이벤트, 질의응답 순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서비스 기록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3월 27일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드래곤네스트M fork kakao’는 출시 이틀 만에 양대 마켓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후, 첫 번째 봉인 해제를 시작으로 신규 클래스 추가, 4차 봉인 해제까지 총 6차례의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이뤄졌다.

이어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향후 업데이트 방향에 대해 발표가 진행됐다. 대규모 서버 통합 일정과 함께 결혼 시스템, 단조 시스템, 신규 던전 ‘고대 보스의 습격’ 등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가 대거 공개됐다. 또한, 3분기 핵심 업데이트 콘텐츠인 ‘직업 각성 시스템’, ‘길드 건축’, 신규 클래스 ‘어벤저’, 한국형 신규 코스튬, 펫 제작 등이 소개됐다.

이 밖에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여러 선물이 제공됐으며,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