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댄스빌’ 구글플레이 인스턴트 적용 … 글로벌 사전예약 동시 진행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6.19 11: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6월 21일 자사의 모바일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에 ‘구글플레이 인스턴트’ 기능을 적용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동시 진행한다.
 

‘구글플레이 인스턴트’는 앱 설치 전 별도의 다운로드 절차 없이 콘텐츠 일부를 유저가 바로 즐겨볼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유저에게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컴투스는 신작 게임으로는 세계 최초로 ‘댄스빌’에 해당 기능을 반영하고, 장르의 신선함과 게임의 핵심 재미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안드로이드 단말기(OS 8.0 이상 지원) 유저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에서 게임을 검색한 후 ‘사용해 보기’를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컴투스는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과 더불어 안드로이드 단말기 유저를 대상으로 ‘댄스빌’의 글로벌 사전등록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를 통해 유저는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간단히 체험해 본 뒤, 편리하게 사전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신규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구글플레이 인스턴트’ 기능이 적용된 만큼, ‘댄스빌’의 신선한 장르적 특성과 창작의 재미를 더욱 충분히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기능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음악과 춤을 주제로 한 ‘댄스빌’의 매력을 미리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