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VR: ACE’ 일루션 월드 VR 테마파크서 출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8.06.22 11: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플라이는 일루션월드에 ‘스페셜포스 VR: ACE’를 출시하게 됐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사진=드래곤플라이
사진=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VR: ACE’는 지난 4월 ‘SEOUL VR·AR EXPO’에서 멀티플레이 PvP VR게임으로 차별화된 게임성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2달 만에 대규모 VR 테마파크에 핵심 VR 콘텐츠로 진출하게 된 것이다.

오는 여름 개장할 ‘일루션 월드 VR 테마파크’는 서울 동대문 굿모닝 시티에 동양 최대 규모인 2천평 규모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VR e스포츠에 특화된 ‘스페셜포스 VR: ACE’를 중심으로 정기적인 대회를 개최하는 등 VR 테마파크의 핵심 콘텐츠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시작으로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의 VR게임 라인업을 통해 일루션월드와 점진적인 사업 협력 확대 및 국내는 물론 해외로의 시장 진출 확장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며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국내외에서 자사 VR게임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서 추가적인 성과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스페셜포스 VR: ACE’ 및 자사 VR게임의 시장 경쟁력을 확신하며 국내외 VR 게임 마켓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할 수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안일범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