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7-19 18:57 (목)
‘프로듀스 48’ 출연 미야와키 사쿠라, ‘포트나이트’ 댄스 챌린지 도전
‘프로듀스 48’ 출연 미야와키 사쿠라, ‘포트나이트’ 댄스 챌린지 도전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8.07.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하고 있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포트나이트’ 댄스 챌린지에 도전하는 유튜브 영상을 올려 화제다.
 

사진= 엠넷 프로듀스48 홈페이지
사진= 엠넷 프로듀스48 홈페이지

 

‘포트나이트’ 댄스 챌린지는 게임 속 캐릭터들의 댄스 모습을 따라하하는 영상을 말한다. 해외를 중심으로 유튜브에 많은 이용자들이 ‘포트나이트’ 댄스 챌린지 영상을 올리고 있다. ‘포트나이트’는 해외 스포츠 스타들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한 잉글랜드의 제시 린가드는 골을 넣고 ‘포트나이트’ 세레모니를 선보인 바 있다. 이런 ‘포트나이트’의 열기가 유튜브에도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번에 ‘포트나이트’ 댄스 챌린지에 도전한 미야와키 사쿠라는 일본의 걸그룹 AKB 48의 맴버 중 하나로 이번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평소에도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개인 유튜브로 공개해 많은 게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듀스 48’의 첫 무대에 센터로 서기도 한 미야와키 사쿠라의 ‘포트나이트’ 댄스 챌린지는 향후 진행될 투표에서 큰 영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