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UFC 김동현, 14일 브이알존 용산아이파크몰점서 팬사인회 개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7.12 11: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 VR 테마파크 전문 기업 VRZONE 예쉬컴퍼니(YESH Company, 대표 황의석)가 브이알존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7월 14일 14시 UFC 김동현 선수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사진=예쉬컴퍼니
사진=예쉬컴퍼니

UFC 파이터 김동현 선수은 2016년 예쉬컴퍼니가 VRZONE을 공개한 박람회에서 처음 VR을 접했다. 이후 VR의 매력을 알게돼 VRZONE 전속 모델 계약 체결 및 고향에선 직접 VRZONE 대전 은행동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브이알존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기존 브이알존과 달리 다양한 VR콘텐츠를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
먼저 좀비떼로부터 탈출하는 FPS 액션 게임 헌티드 시리즈와 산속의 길을 말과 함께 달리는 VR 승마 레이싱인 초속의 스프린트, 하늘을 날아다니는 플라잉젯과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는 VR레이싱까지 아케이드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사진=예쉬컴퍼니
사진=예쉬컴퍼니

이에 예쉬컴퍼니 강신규 부장은 “최근 대기업들의 대형 VR테마파크 시장 진출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지만 자체 기술력과 콘텐츠 제작 역량을 앞세운 예쉬컴퍼니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국내 No.1 VR 사업자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장에선 추첨을 통해 김동현 선수와 함께 VR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