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버-콩두컴퍼니, 프로게이머가 전하는 ‘게임 노하우’ 동영상 제공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07.16 13:57
  • 수정 2018.07.16 13: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는 7월 16일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기업인 콩두컴퍼니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프로게이머들이 직접 게임 노하우를 전하는 ‘롤 마스터 클래스’를 모바일 네이버 게임 주제판과 네이버 TV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네이버
사진= 네이버

‘롤 마스터 클래스’는 SKT T1의 'Faker' 이상혁 선수, 킹존드래곤X의 'PraY' 김종인 선수 등 LoL의 유명 프로게이머들이 게임 캐릭터, 스킬 등의 활용법, 경기 운영 방법 등 게임에 대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로, 매주 새로운 프로게이머들의 전문적인 게임 팁을 선보일 계획이다.
16일 공개된 첫번째 콘텐츠는 킹존드래곤X의 김종인 선수가 소개하는 이즈리얼 공략 편이다. 이번 영상 콘텐츠를 통해 게이머들은 이즈리얼을 공략하기 위한 전투 준비부터, 동선, 공격 지역, 타이밍 등에 대한 폭넓은 게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는 이후 더욱 다양한 프로게이머들이 전하는 LoL 게임 공략법에 대한 콘텐츠들을 매주 공개할 계획이며, 타 게임으로도 게임 공략 노하우 영상 콘텐츠를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네이버 김준영 게임&자동차 리더는 “이번 영상 콘텐츠를 통해 프로게이머들은 자신만의 게임스타일을 소개하며 팬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게 됐고, 팬들은 좋아하는 선수의 경기방식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네이버는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게임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콩두컴퍼니의 서경종 대표는 “현직 프로게이머들에게는 게임 교육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게임 유저들에게는 프로의 플레이를 심도 있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목표”라 전했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 6월부터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경기의 영상 및 실시간 데이터 중계를 제공하는 등 게이머들이 e스포츠 경기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