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구왕 통키’ CBT 성료 … 사전예약 일정 ‘돌입’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7.17 16: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파이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피구 RPG ‘피구왕 통키 : 불꽃슛의 전설(이하 피구왕통키)’가 성황리에 CBT(비공개 사전 테스트)를 마무리하고,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자 모집을 실시한다.
 

▲ 사전예약에 돌입한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 (사진=스노우파이프)

‘피구왕통키’는 국내에 피구 열풍을 불러왔던 일본 ShoPro가 제작한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모바일 RPG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 ‘피구왕 통키’가 1993년 국내에서 분당 최고 시청률 48.3%를 기록, 1997년까지 총 4번의 재방영을 통해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만큼 ‘아재’ 유저들을 사로잡을 모바일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노우파이프는 금일(17일)부터 진행되는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20만 골드, 전설 장비 뽑기권, 5성 선수 뽑기권 등 최대 40만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되며, 페이스북 응원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나 CGV 영화관람권, 신세계 상품권 등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피구왕통키’ CBT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도 정식 오픈 시점에 맞춰 3만원 상당의 블루젬과 CBT 한정 엠블렘을 선물할 방침이다.

김정익 스노우파이프 대표는 “많은 유저분들이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 CBT에 참가해주셔서, 우리에게 부족한 부분을 확실하게 체크할 수 있었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검토해,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많은 부분을 보완해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