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플라이, #GDF 2018 VR-e스포츠 쇼케이스 참가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8.07.19 10: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플라이는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하는 ‘글로벌 개발자 포럼 2018(이하 #GDF 2018)’의 VR-e스포츠 쇼케이스에 참가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사진=드래곤플라이
사진=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국내 e-스포츠 전문가가 꾸미는 #GDF 2018의 VR e-스포츠 쇼케이스에서 ‘스페셜포스 VR: ACE’를 통해 VR e-스포츠의 성공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이를 통해 VR e-스포츠를 이끌어나갈 대표 기업의 위치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VR-e스포츠를 염두에 두고 개발한 ‘스페셜포스 VR: ACE’는 고품질 그래픽 및 사운드, 경쟁적인 게임플레이 방식, 16인까지 지원하는 멀티플레이 등을 핵심가치로 게임 콘텐츠를 구성했다. 더불어 관람객들의 보는 재미를 도모하기 위해 경기 중계방송 기능을 최적화함으로써 글로벌 VR-e스포츠 시장 확장에 기여할 문화 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스페셜포스 VR: ACE’는 선수는 물론 경기를 지켜보는 관객들에게도 실제 경기장에 있는 듯한 보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깊은 몰입감과 현장감을 경험할 수 있는 우리 게임이 VR-e스포츠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로서 업계의 이정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GDF 2018은 VR 및 AR 산업의 신기술과 개발 노하우 정보 교류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에 국내 e스포츠 전문가 및 방송 캐스터 그리고 선수들이 VR-e스포츠 쇼케이스에 참여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안일범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