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주소녀 성소, 온라인게임 ‘소울워커’ 홍보모델 낙점

  • 형지수 기자 hjs@khplus.kr
  • 입력 2018.07.19 16: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의 캐릭터 ‘이리스 유마’의 승급 정보를 공개하고, 공식 홍보모델로 ‘우주소녀’의 성소를 선정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공개된 승급 정보에 따르면 먼저 이리스를 승급할 경우 새로운 스킬 6종이 추가된다. 각 스킬은 ‘스파이럴 블리츠’, ‘카멜스핀 가시 칼날’, ‘풀 버스트 참격’, ‘오퍼레이션 애쉬즈’, ‘펄버라이저 헤드 버트’, ‘극쇄’ 등으로 각성 스킬과 패시브 스킬 한 개씩과 4개의 액티브 스킬로 구성돼 있다.

또, 이리스의 승급 후 새로 추가되는 서브 웨폰 ‘클러스터 윙스(Cluster wings)’도 공개됐다. 클러스트 윙스는 평상 시 3개의 클러스터 윙들이 합쳐진 형태로 이리스의 오른쪽 어깨에 날개 형태로 부착돼 있으며, 사용되는 스킬에 따라 여러 개의 클러스트 윙들이 날아다니며 공격과 후방 지원, 강화용 부스터 역할 등의 임무를 수행한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이리스 유마의 공식 모델로 ‘우주소녀’의 성소를 공개하고, 고화질 화보와 스페셜 OST 음원 및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음원 ‘별이 된 소녀’는 작사/작곡을 키겐(이기원)과 김진솔이 맡았고, 편곡 역시 김진솔이 전담했다. 키겐은 신화, 트와이스, 정세운, 뉴이스트, 워너원 등 수많은 아이돌들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했으며 그룹 ‘팬텀’의 맴버로 활약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리스의 승급을 기다리고 계시던 고객 여러분에게 희소식을 전해 드릴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며 “마지막 승급이었던 만큼 많은 공을 들였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높이와 맞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형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