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싱VR게임 ‘또봇VR’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서 선봬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8.07.24 10: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플라이는 7월 18일부터 22일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에서 레이싱 VR 게임 ‘또봇 VR’을 최초 공개 및 체험존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사진=드래곤플라이
사진=드래곤플라이

이번 참가를 통해 드래곤플라이는 리얼리티매직과 공동으로 개발한 ‘또봇 VR’을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 안에 마련 된 문화/체험형 컨텐츠인 ‘영실업빌리지’에서 최초로 공개했고, 국내외 캐릭터 산업 관계자 및 관람객들의 관심 속에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VR게임의 가능성을 내보였다. 특히,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이 ‘또봇 VR’ 플레이를 위해 줄지어 기다렸으며, 자동차 좌석 모양의 시뮬레이터에 탑승하여 직접 핸들을 조작하며 레이싱 및 슈팅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행사 기간 내내 ‘또봇 VR’의 주 타켓층인 어린이들의 발길이 ‘또봇 VR’을 체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이어져 ‘또봇 VR’의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강하게 확신한다”며 “‘또봇 VR’과 같은 어린이를 중심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VR 콘텐츠를 시장에 보급하여 글로벌 VR 시장을 강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드래곤플라이
사진=드래곤플라이

한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주관한 아시아 최고 수준의 문화 콘텐츠 라이선싱 쇼이다.
 

 

[경향게임스=안일범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