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혈강호 온라인’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맵 연비가 추가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07.25 11: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은 ‘열혈강호 온라인’이 7월 25일 최고 레벨 확장, 신규 맵 추가 등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엠게임
사진= 엠게임

우선, 4년 만에 기존 최고 레벨을 150에서 160으로 상향 조정하고 새로운 승직 시스템인 승천 5식을 추가했다. 승천 5식은 150레벨까지 3개의 의뢰(퀘스트)를 수행하면 완료할 수 있으며, 150레벨대 무기와 방어구, 액세서리와 전용 기공, 무공 사용이 가능하다.

정파를 대표하는 문파이자 수로 무역의 중심 도시인 연비가도 새롭게 선보인다. 연비가 지역에는 원작 만화에서 등장하는 안주인과 구집사, 정파 육대신룡인 이화 등이 NPC로 등장하며 스토리를 이어 나간다. 세력전을 주관하는 문파가 존재하는 지역이며, 화정평원 맵에서 이동NPC를 통해서 입장할 수 있다.

여름 맞이 업데이트와 함께 내달 29일까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승천 5식 기간제 액세서리 아이템을 지급하고, 신규, 복귀 캐릭터와 함께 파티를 하면 경험치와 기연이 100% 증가한다. 또한 오는 8월 1일부터 8일까지 전 서버 최초 및 서버별 정파, 사파 각 1명의 승천 5식 달성자에게 령수와 각 직업에 맞는 승천 5식 무기를 선물하고, 게임 내 자신의 캐릭터 동상이 세워지는 특전을 제공한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부 강영순 실장은 “무더운 여름 최고 레벨 상향 및 연비가 맵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시원하게 준비한 푸짐한 이벤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향후 공성 시스템과 레이드 시스템 등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 온라인’은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개발한 코믹 무협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2005년 중국, 대만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미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